검색필터

엄앤드이건축
(주)엄앤드이종합건축사사무소는 1977년 엄덕문, 이희태 두 건축가에 의해 창립되었고, 1980년부터 현 이관표 회장을 비롯한 젊은 건축가에 의해 계승되고 있으며 1994년에는 건축 전문 책임감리 분야에 진출하고 1996년 필리핀에 지사를 설치하는 등 꾸준히 도약하고 있는 건축설계 감리전문 회사입니다.
70년 가까운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200여 명 이상의 건축사 및 여러 분야의 기술사를 포함한 고급 전문 기술인력을 확보하고 독특한 설계 프로세서, 탁월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건축물의 사업성 검토에서부터 계획, 설계, 책임감리에 이르기까지 괄목할만한 실적을 이룩하였습니다.
(주)엄앤드이종합건축사사무소는 특히 부설연구소를 개설하여 설계 및 감리 기법의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설계 초기 단계에서부터 사용검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건축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는 건축주의 요구에 부응하는 업무 처리와 미래지향적인 창작 활동을 통해 국내의 건축 문화의 일익을 담당한 건축 기술자의 모임으로 성장시키고자 하는데 있습니다. 항상 건축주와의 만족스러운 만남을 통하여 함께 미래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엄앤드이종합건축사사무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51 (경운동, 라이온스회관354A) 3-6층

(주)엄앤드이종합건축사사무소는
첫째 공간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둘째 공익에 따른 건축물의 가치 창조와
셋째 건축주의 요구 사항을 심미적인 기준에 따라 최대한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당사는 설계, CM, 부설연구소로 나누어 기술과 경험을 갖춘 30여명의 건축사와 기술사를 포함한 전문화된 기술자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선진화된 설계기법과 탁월한 창의력을 기초로 그간 현상설계, 민자유치사업, Turn-Key사업 등 많은 건축물들의 사업성 검토에서부터 계획설계, 기본설계, 실시설계, 감리 및 건설사업관리(CM)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여러분과의 만족스러운 만남을 통해 건축문화의 일익을 수행하고 진정한 전문기술인이 모인 회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업력 45년차

    1977년 04월

  • 중소기업

    기업형태

  • 0건

    인증현황

건축설계 감리 건설사업관리(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