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친재 시리즈.005 - 무메지 실내칸막이 & 조립식 시스템칸막이
- 디자인과 효율성, 그리고 경제성까지! 조달우수제품 KSC산업의 실내칸막이를 소개합니다.
□ 무메지 칸막이|KSCP
메지가 없어 미려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고 부분해체, 설치가 가능
디자인과 효율성, 시공성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칸막이패널입니다.
□ 조립식 시스템칸막이 │ISPP2
자체 개발한 조이너클립으로 PANEL간을 결합하는 완전한 독립구조의 파티션 입니다.
시공성이 우수하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주요사용처
- 무메지 칸막이|KSCP : 복도, 현관, 카페 등 디자인 칸막이가 필요한 실내 공간
- 조립식 시스템칸막이 │ISPP2 : 회의실, 병원, 사무실 등 공간 변화가 자주 있는 실내 공간
디자인, 실용성, 경제성 모두 잡은 조달우수 칸막이!
1급 불연 DMC 천장재
2급 준불연 DMC 천장재
DMC 천장재
고기능성 침투형 수성 발수제 WM 407
- 뛰어난 발수력
- 우수한 통기성
-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 우수한 백화현상방지
수성 발수제 WM 407 제품사양
- 제품형상 : 수성 유백색액
- 건조시간 (20℃) : 지촉건조 30분, 경화건조 1시간
- 건조도막두께 : 침투형
- 이론도포량 : 0.3ℓ / ㎡ (소지면의 흡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회 도장)
- 희석제 : 사용하지 않음
- 저장기간 : 제조일로부터 12개월
- 포장단위 : 18ℓ / 플라스틱통
디오페인트 수성발수제 4L
아크릴-실리콘을 주 원료로 하여 통기성이 뛰어난 목재의 온습도조절이 가능하며, 도장면의 들뜸현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목재의 나무결과 어우러져 깊이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내변색이 우수한 친환경 수성 목재용 스테인입니다.
- 색상 : 17색상(주문에 따른 색상선택 가능)
- 용량 : 250ml
- 용도 : 실내외 원목가구, 창틀, 선반, 출입문, 몰딩 등의 착색 / 모든 수종의 목재면 착색
- 도포면적 : 9~12㎡ / 1L(1회 도장 기준)
- 건조시간 : 지촉건조 30분, 재도장간격 3시간
- 사용방법 : 붓이나 롤러, 스펀지로 나뭇결 따라 도장하고 건조된 상태에서 2차 도장
우드스테인
(주)에어론의 엑스보드는 저항형 단열재와 광물섬유를 융복합하여 개발한 준불연 단열재 입니다.
* 시공성, 기밀성, 경제성을 갖춘 대류열, 전도열, 복사열 차단의 신개념 고효율 단열재 입니다.
* 뛰어난 단열성능과 압축강도, 차습, 차음성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친환경적인 융착 방식으로 생산하였습니다.
* 단열성 시공성, 경제성, 내구성, 안전성 등을 고루 갖추고 있는 최고 품질의 고성능 건축물 단열재 입니다.
- 화재 안전을 통한 생명보호는 물론 건축물의 에너지 절감과 프레온가스 감축을 촉진하여 온실가스 감축 및 지구
환경보호를 위해 연구, 개발, 생산된 차세대 융복합 준불연 단열재 입니다.
엑스보드 (준불연 단열재)
세계최초!
방수+보수 기능을 동시에 갖는 차세대 융복합기술
비노출형 아크릴 복합방수공법
테라코는 엄격한 자체 심사를 통해 친환경 제품에 내부 인증 마크인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라코 제품은 세계 19여 개국에서 국제 품질 기준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연간 14만 톤 이상 생산되어 건설시장의 고품질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테라코 생산공장 어디에서도 무솔벤트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휘발물질 제로 (0 %) 상태의 내부마감재 생산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테라코 퍼티
페루프, 전세계의 지붕을 덮다.
건축물마다 가지고 있는 특색에 따라 그에 맞는 지붕이 있어야 추위와 더위에도 보다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마치 비 오는 날 우산이 필요하고 뜨거운 태양아래에서는 양산이 큰 도움을 주듯이 말입니다.
저희 페루프는 돌입자 도포 금속기와(Stone Chip Coated Steel Roof Tile)를 대표상품으로 해당국가에서 요구하는 인증서를 혹독한 테스트를 당당히 통과 후 획득하였으며 생산품의 90%이상을 세계시장으로 직접 수출하고 있는 수출기업입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우리의 삶과 주거환경이 변하듯 저희 기와도 독특한 양상을 띄게 되었으며, 지붕과 벽을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기와를 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여러 선진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금속기와 - 리오